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의 전세계 헌혈하나둘운동!

2023. 4. 10. 19:03카테고리 없음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한 ‘최고의 사랑’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는 패널 전시도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회원들이 헌혈의 가치를 알리고 헌혈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자
그 자리에서 바로 헌혈에 참여하는 시민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또한 수많은 회원들이 헌혈 후 받은 헌혈증을 기증하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더 가치 있게 사용되기를 바랐습니다.

지자체 단체장들과 혈액원 및 병원 관계자들도 위러브유의 대규모 헌혈 활동을
환영하며, 장길자 명예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환자들에게 힘이 되는 뜻깊은 일에 앞장섰다며 손가락을 치켜세웠습니다.

위러브유 회장님과, 병원에서 헌혈행사를 진행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일은 수혈이 필요한 모든 환자들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헌혈이 줄어드는 이때, 위러브유는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헌혈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로드리고 크라바할, 칠레 산파블로데코킴보 병원 혈액원장

브라질은 현재 카니발 축제 기간이라 헌혈을 하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기간 사고는 더 많이 일어나 수혈이 필요한 사람들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이런 비상사태에 대응하도록 전략을 짜고 있습니다. 생명을 구하는 이 자선 활동을 펼쳐주신 국제위러브유 재단에 감사드립니다.
 오스네이 오쿠모투, 브라질 브라질리아혈액원장

‘피’는 소중합니다. 모든 동물은 피를 의지해 생명을 지켜가고 피가 없으면 생명이 끝납니다. 이런 소중한 피를 나누는 행사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헌혈하나둘운동 파이팅!
 신현상, (전)전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동절기에는 늘 혈액이 부족합니다.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이 시기는 늘 그렇습니다. 현재도 3일분 내외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적기에 헌혈을 해주셔서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원일, 전북혈액원장

캄보디아의 많은 사람들이 혈액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위러브유 회원들이 도와주셔서, 오늘 정말 행복합니다. 위 러브 유!
 속포, 캄보디아 보건부 국립수혈센터장


위러브유는 생명구호 활동이 보다 더 안전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국가의 자발적 무상 헌혈 참여를 목표로 지속적인 헌혈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https://youtu.be/JTwsqUO8DRI?list=PLVWIqVLpBBtNxobxB3XKK4Zplc7CNPqZ6